유용한 생활 정보

성심당 포인트 사용해서 사온 스테이크빵, 초코폭탄

히무이다 2022. 9. 16. 16:16

 

 

성심당 멤버십앱으로 포인트 적립하고 사용해요!

성심당 멤버십앱이 오픈을 하면서 이제 더이상 플라스틱 카드는 사용하지 않게 되었다. 아래의 글은 2020년 겨울에 성심당 포인트를 쌓으려고 플라스틱 카드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했는데

heemoong.tistory.com

드디어 성심당 멤버십앱이 생겨서 앱으로 포인트 적립도 하고, 사용도 가능하게 되었다! 또 과도기간에 적립되지 않았던 포인트들도 9월 7일자로 다 들어왔다.

그 포인트 적립할 겸 영수증 들고 대전롯데백화점 성심당에 다녀왔다.

본점만큼이나 넓고 예쁘고, 빵 종류도 많아서 좋은 대전롯데백화점 성심당!
오늘은 포인트로 2가지 빵을 사왔는데! 왼쪽부터 스테이크빵(2300원)과 초코폭탄(4500원)이다.
내가 고른건 초코폭탄이다!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다.
접시에 놓고 잘라보면 빵이 단단한 패스츄리임을 알 수 있다.
위에 초코 코팅이되어있고 초코파우더 초코펄이 들어있는데 안 쪽에도 초코펄이 아주 가득가득하다.맛은 있는데 비쥬얼상 예쁘지 않다. (환공포증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지 않았던 부분)
다른 베이커리와 다르게 성심당 빵을 먹으면 굉장히 알차고 든든하다는 느낌이 든다. 초코의 맛도 진하고 깊었다. 비쥬얼적으로는 별로였지만 초코펄도 씹는 맛이 좋았다. 가격이 좀 있지만 재구매각

가운데 부분 초코스프레드도 잔뜩 발라져있었다.

다음날 아침에 먹었던 스테이크빵은 가격이 합리적이었다. 피자빵의 비쥬얼인데!
반으로 잘라보니 딱 피자빵이다. 스테이크라고 언급되는 패티부분은 스팸같은 느낌이었다.치즈토핑이 맛있었고 패티부분은 그닥 매력적이지 않아서 차라리 소세지 든 피자빵을 선택하게 될 것 같다.
 
성심당 온누리상품권 사용 여부는 아래 글에 정리해두었다.
 

성심당 멤버십앱 오픈! DCC점에서 먹은 샌드위치와 구매한 롤케익 2종

샌드위치 2종 - 잠봉뵈르, 반미 소소한 선물용 롤케익을 살겸, 점심도 간단하게 먹을겸 성심당 DCC점에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