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생활 정보

세라젬 웰카페 동탄호수공원직영점 최고!

히무이다 2022. 9. 18. 10:47

평소에도 세라젬 웰카페를 자주 가고, 장거리 운전 시에 중간 지역 세라젬 웰카페에 들러서 카페도 이용하고, 세라젬 v6도 체험하고 가는 편이다. 그럼 피로도 풀려서 아무리 장거리 운전을 해도 다음날 회복이 빠르다.

동탄호수공원뷰

동탄에 따로 가볼 일이 없기도 하고, 동탄호수공원뷰가 정말 예쁘다고 소문이 난 세라젬 웰카페 동탄호수공원직영점에 다녀왔다. 주차는 루나갤러리 지하에 하면 된다! (같은 건물)

호수공원 쪽으로 나오면 세라젬 웰카페 동탄호수공원직영점 입구가 보인다. 세라젬 웰카페마다 응근 조금씩 메뉴가 다르다. 다음번엔 우유아이스크림 먹어봐야겠다.

내부가 갤러리처럼 생겼다. 일반 세라젬 웰카페랑은 또 다른 느낌! 시간이 허락된다면 오래오래 쉬었다가고싶은 곳. 시간이 없어서 음료는 테이크아웃했다. 

동탄호수공원이 보이게끔 카페 좌석이 배치되어있다. 가을 하늘이 참 맑고 쾌청하다.
앉아서 하는 안마의자는 거의 대기 없이 가능하다. 하지만 나는 v6를 이용하려고 했으므로 카카오톡으로 예약했고 순서가 되면 들어가서 체험이 가능하다.
음료 제조공간도 엄청 넓고 고급스럽다.
다른 지점에서는 보지 못했던 시그니처티와 딜라이트 진생 크림 라떼, 콤부 오미자 에이드, 아이스크림 등이 눈에 띈다. 나는 콤부 오미자 에이드와 라떼를 주문했다. 1만원 이상 구매시 주차권이 발행된다. 6300원+4900원=11200원이라 충족했고, 세라젬 웰카페 회원이라 10퍼센트 할인 및 테이크아웃 2잔으로 1000원 할인이 추가로 되었다.
시그니처 티 마시고 SNS업로드 하면 무료 음료&체험권을 증정한다고 한다.
병으로 된 음료도 먹을 수 있고, 케이크류도 다른 지점이랑 달랐다.

먼저 화장실을 다녀오고(건물 자체 화장실이다.)

카카오톡(문자)로 알림이 와서 체험존으로 들어간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옆이 체험하는 공간이다.

세라젬v6에 누우면, 다리에 에어셀을 착용하고 복부에 도자에 진동을 넣어주신다. 아 양말을 안 신고 가면 일회용 덧신을 주시는데, 이 또한 자원 낭비이니 왠만하면 양말을 신고가도록 하자. 
불편사항이 있을 때 콜벨을 누르면 친절하게 응대해주신다. 나는 허리가 좋지 않아 3-4단계의 바디라인 또는 에너지모드를 한다. 골반까지 풀려면 보통 바디라인을 추천해주는 듯하다. 정말 시원하고 피로가 풀렸다.
세라젬 웰카페에 방문할 때 체험시간은 40분 가량을 잡고 대기시간을 고려해서 1시간, 넉넉잡아 2시간 정도 잡고 가면 딱 좋은 것 같다.
라떼는 진하고 맛있었으며 콤부차는 상큼해서 좋았다.
땡볕에도 정말 걸어보고싶은 아름다운 동탄호수공원이었기에 잠시 나갔다가 바로 후회했다. 눈으로 담아온 것에 만족하련다.
주변 아파트들이 동탄호수뷰라 정말 부러웠다. 언젠간 리버뷰에 도전해봐야겠다.
 

동탄호수뷰인 루나갤러리 상가에 치킨집을 비롯해 많은 식사장소도 있으니 날이 너무 추워지기 전에 다녀와보는 것도 참 좋을 것 같다! 나는 세라젬웰카페 동탄호수공원직영점 재방문의사가 확실하다. 친절하고, 피로가 확 풀리고 뷰도 좋았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