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먹거리

대전 둔산동 일식돈까스 맛집 어메이징카츠 두툼하고 부드러운 맛

히무이다 2024. 7. 14. 11:55

돈가스가 얼마나 맛있으면 어메이징, 크레이지가 붙겠는가! 나는 돈가스를 좋아하는 사람이다. 그렇게 다시 도장 깨기를 시작했다. 

어메이징카츠 위치

대전 둔산초 주변에 맛집이 많다! 지인이 추천해서 방문하게 되었다. 

화장실은 가게 왼편으로 나가 건물을 따라 들어가면 있음!

 

어메이징카츠 메뉴, 가격, 평

좋았던 것은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것이 아니었다는 점! HIT 상품 위주, 4인 4 메뉴를 시켰다. 메뉴를 하나하나 정성껏 만들어주시는 만큼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걸리는 편이지만, 기다릴 가치가 있는 곳이다. 

자루소바 9,500원
갓 뽑은 쫄깃한 메밀면을 직접 제조한 쯔유육수에 담가 먹는 냉소바로 맛보기 튀김도 함께 나온다.  시원하고 쫄깃한 맛이 좋았다. 카츠집이지만 면류도 참 잘하는 곳이란 생각이 들었다. 

수제 왕돈까스 10,500원
수제 경양식 소스를 얹어 2개나 나오는 가성비 좋은 돈가스다. 이제는 먹기 어려워진 경양식 돈가스인데! 추억의 맛을 고급스럽게 구현했다. 튀김옷이 딱딱하지 않고 고기와 부드럽게 씹힌다. 

히레치즈카츠 12,500원
100% 통모짜렐라로만 든 치즈카츠와 360시간 교차숙성한 국내산 1등급 안심카츠를 둘 다 맛보고 싶다면 이 메뉴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치즈카츠는 주 욱 주 욱 늘어나는 치즈가 무척 고소했고, 안심은 부드러웠다. 

 

상로스카츠 13.500원
360시간 교차숙성한 국내산 1등급 상로스카츠로 한정 판매한다고 한다. 지방부분부터 단백질 부분까지 고소함과 담백함이 조화로운 상로스카츠다. 최근 돈카츠집에 가면 90퍼센트의 확률로 이 메뉴를 고르곤 한다. 

21년에 부산에서 먹었던 특 로스카츠를 시작으로

 

버크셔 특 로스카츠가 인상적인 톤쇼우 광안점 한 시간 웨이팅도 버틸 수 있는 맛

부산 여행 이야기 시작한 김에 다녀왔던 로스카츠 맛집이 있어서 뺴놓을 수 없어요. 바로 톤쇼우 광안점인...

blog.naver.com

 

 

갈마동 밥집 우츠 특 등심 가츠랑 안심 가츠 먹고 왔어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돈가쓰 ㅎ_ㅎ 난 떡볶이보다 돈가쓰를 더 좋아한다! ㅋㅋㅋ 오늘은 갈마동에 돈가쓰 먹...

blog.naver.com

 

 

 

 

크레이지카츠 신세계백화점대전점 특로스카츠정식 외 먹방시리즈

일요일 저녁 신세계백화점에 갔는데, 사람 엄청 많았다. 5시 30분쯤 이른 저녁 먹기로 했고, 지하 1층 돌아...

blog.naver.com

탄방동 돈가스 정석, 갈마동 우츠, 도룡동 신세계백화점 크레이지카츠 등을 접해본 바가 있다. 

워낙 로스카츠가 상향 평준화되어있어서 어디가 더 맛있고 덜 맛있고를 평하는 게 의미가 있나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