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러쉬 매직 크리스탈스 샤워 스크럽

히무이다 2023. 2. 11. 23:01

30대에 접어들면서 예전에 미처 신경 쓰지 못했던 디테일들에 대해 생각하게 되는 것 같다. 브라질리안 왁싱을 계속하게 되면서 바디 스크럽에 신경을 쓰게 되고 발 뒤꿈치, 발목, 가슴 위, 엉덩이 위 허리 부분, 허벅지 닭살, 정강이 자꾸 생기는 허연 각질까지 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 러쉬의제품력은 개인적으로 샴푸바나 토너 빼고는 다 좋았어서 나에겐 향이 문제인데 초코민트향이 난다! 
  • 매직 크리스탈스는 600g 완전 대용량도 있지만, 한 사람이 일 년동안 쓰기엔 300g도 충분하다고 함
  • 부드러운 스크럽을 원한다면 적당량을 덜어 샤워젤처럼 사용하고!
  • 거칠고 강하게 사용하면 피부에 직접 문질러 준 후 샤워하기
  • 나는 샴푸하는 동안 각질 제거 원하는 부위에 문질러 놓았는데 민트향이 정말 좋다. 
  • 물이 묻으면 살짝 거품도 난다!

러쉬 매직 크리스탈스 샤워 스크럽 300g (30,000원)

 

  1. 스타 아니스 (알싸한 향기)
  2. 바닷 소금(부드럽고 촉촉한 피부) 입자가 고운 편 부드럽게 관리 가능
  3. 페퍼 민트(상쾌하고 시원한 향기)

 

 

 

 

2022 러쉬 세일 달려볼까요!

2022.2.7. 오전 10시부터 시작이네요. 벌써 sold out이 보여요. 저는 소소하게 팬지랑 슬리피 바디크림 구매했습니다. 1년에 단 한번밖에 오지 않는 프레쉬 세일~!! 얼른 달려보세요. 오프라인도 함께

heemoong.tistory.com

 

 

러쉬 라임 바운티 보디 버터

러쉬는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이 있다. 제품의 종류도 워낙 다양하고 계속 새로운 제품이 나오기도 해서 자꾸 향기 맡고 사용해보고 싶다. 오늘은 라임 바운티 LIME BOUNTY 225g (43,000원

heemoo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