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KB증권계좌개설 / 증권거래가능 통장으로 업그레이드 이벤트



주식투자가 핫하긴한가봅니다.
기존 국민은행통장을 주식거래가능한 통장으로
업그레이드하면 주식 1주를 주는 이벤트를 하네요.
사용하지 않는 계좌를 이용해 한번 제가 참여해볼게용



 

 




실제 주식으로 넣어주는 건 아니고
해당 금액을 입금해주는 (개꿀)
이지만 미당첨자에겐 5000원을 주는
현실 5000원을 받기 위한 발길질.

그치만 나는 대차게 네이버 주라고
선택했다ㅋㅋㅋㅋㅋ꿈은 커야지 암...

공모주 청약한도 우대도 최대 250퍼 제공한다니
참고하세요.

 

 수수료 혜택도 준다고 함!



무튼 요약하자면
1. 이벤트신청 ㅡ 받고싶은 주식 선택
2.기존에 가지고 있는 계좌를 KB able plus 통장으로 바꾸면 되는데, 신분증 촬영만 하면 금방 끝!

6.15.(화)
kb able 통장으로 입금된다니
확인 바람!



+ 검색해서 나오는 비대면계좌 개설시 주는
1만원 쿠폰과는 별도 이벤트임
만든김에 비대면 계좌 개설을 해볼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