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먹거리

대전 빵집 추천 관저동 손수베이커리 디저트 맛집 빵지순례 필수코스

밀가루의 도시 대전이 인정한 빵지순례 코스! 관저동에 진짜 맛있는 베이커리가 많다는 사실! 느리울 13단지 상가에 위치한 손수베이커리에 다녀왔다. 주차는 상가 주차장에 하면 돼서 차 끌고 오기 편하다.

평일 낮에 방문하면 맛있는 빵들을 마음껏 구경할 수 있다. 카페도 운영중! 영수증 리뷰하면 1,000원 할인 또는 아메리카노 1잔을 받을 수 있다. 포인트 적립 제도도 있다. 정신없어서 못 챙기긴 했지만! 알뜰 소비자라면 챙겨줄 것! 더불어 대전사랑카드 및 민생지원금 사용 가능 매장이다.

나는 보틀케이크에 첫 눈에 반해 생귤보틀케이크(5.2), 샤인보틀케이크(5.0), 망고보틀케이크(5.5)를 종류별로 구매했다. 동료들한테 줄 소소한 추석 선물로다가! 가격도 맛도 모양도 너무 좋았던 것! 과일케이크류가 굉장히 괜찮았다! 

외 소금빵, 거북빵, 크로와상, 퀸아망, 식사빵류도 보였고 가격도 괜찮았다! 전반적으로 빵이 다 맛있다고 한다.

어른들이 좋아하실만한 수제단팥빵, 우유빵, 바게트류도 보인다.

여긴 맘모스가 유명하다고 한다! 나는 맘모스 스타일 자체를 별로 안 좋아하고 선물용으로는 케이스 있는 게 나을 것 같아서! 

총 7개를 구매함! 

종이 봉투에 2개씩 포장해 주셨고 요청하면 1개 들어갈만한 봉투도 더 챙겨주심! 

매대에 하나 남아있던 생귤보틀케이크는 짝꿍과 시식했다. 입안에 들어가면 바로 녹아 없어지는 부드러운 시트에 상큼하고 적당히 달달한 요구르트크림, 신선한 귤과육의 조합이 아주 좋았다! 

양도 너무 많지도 적지도 않아서 1인용으로 딱! 내일이 얼른 왔음 좋겠다! 내가 좋아하는 이들에게 얼른 주고 싶음 ^ㅠ^!

 

 

대전 빵지순례 관저당

관저동 끝 쪽에 위치한 관저당, 관저동 끝 쪽에 은근 자주 가긴 함! 관저동 밥집 예담추어정 n번째 방문추운 날 몸에 좋은 것 먹고싶을 때 바로 떠오르는 게 없으면, 관저동 예담추어정으로 간다.

heemoo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