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먹거리

관저동 628파스타 화덕에서 직접 굽는 피자

히무이다 2024. 7. 3. 13:00

 

628 파스타는 죽동점과 관저동 총 2개의 지점이 있다. 나는 관저동에 위치한 628 파스타에 방문했다. 주차는 워낙 여유로운 편이라 크게 걱정할 것은 없었다.

내부는 쾌적한 편이었다.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다 먹고 나서 결제하는 시스템이다. 사장님(?) 혼자 주문 받고 서빙하고 계산까지 했었다. 대단... 하시다! 금요일 저녁에 방문했었다. 

식전빵과 이 나와서 발사믹과 올리브유를 찍어먹을 수 있고, 오이피클은 먹을 수 있는 만큼 덜어먹게 되어있었다.

창가 쪽부터 빠네, 먹물리소토, 로제 해산물 파스타다. 

뽀모도로, 카치아토레, 버섯 리소토 주문했다. 

스페셜 피자로 두 가지 맛을 고를 수 있다. 디아볼라와 마르게리따를 반반 골랐다. 화덕에서 구워서 엄청 고소했다. 

여러 가지 주문해서 다 같이 먹었는데, 막 엄청 깊은 맛은 아니더라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다. 가격은 엄청 부담스럽지도, 엄청 저렴하지도 않았다고 생각한다. 

 

 

 

자꾸 방문하게 되는 관저동 공간들 

 

관저동 밥집 예담추어정 n번째 방문

추운 날 몸에 좋은 것 먹고싶을 때 바로 떠오르는 게 없으면, 관저동 예담추어정으로 간다. 가격도 좋고, 맛도 좋은 곳이다. 예담추어정이 위치한 상가 앞 흰 선 또는 지상 주차장 사용하면 되서

heemoong.tistory.com

 

관저동 카페 리버스 따듯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 흑임자 크림라떼 맛집

관저동 요가연다에 싱잉볼 원데이클래스로 다녀왔는데 맞은편 카페가 저녁 느낌이 정말 좋아서 기억해두고 있다가 대전 요가연다 싱잉볼 원데이클래스 명상, 싱잉볼에 평소에 관심이 있었는데

heemoong.tistory.com

 

대전 관저동 요가연다 인요가(yin yoga) 클래스 재방문

대전 요가연다 싱잉볼 원데이클래스명상, 싱잉볼에 평소에 관심이 있었는데 원데이클래스가 있어서 듣게 되었다. 대전 요가연다는 관저동에 위치해있다. 주차공간도 건물 앞에 3-4대 주차가능

heemoo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