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비트코인 하는법] 업비트 계좌개설/ 입금방법

728x90

안녕하세요? 

비트코인이 최근 급등을 하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저 또한 조정기간에 들어가보자싶어

 

업비트를 다운받아 비트코인을 

시작했어요. 

생각보다 좀 애매한 시기에 

들어간 것 같긴하네요.

(윽...마음이 아픕니다.)

 


1. 업비트 어플 다운로드

 

 

 

 

 

우선 저는 "업비트"라는 거래소로 시작했어요.

 

 

 

 

 

 

 

 

 

시작을 누릅니다.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하기로 했어요.

 

 

 

 

동의하고 계속하기

 

 

 

 

형식에 맞게 닉네임을 설정해주세요.

 

 

 

이메일 인증 먼저 해줍니다. 

거래가 되려면 레벨 3까지는 인증해주셔야해요.

 

 

 

 위와 같이 인증해주시면 됩니다.

 

 

 

 


2. 케이뱅크 어플 다운로드

 

 

 

 

 

 

 

저는 이전부터 케이뱅크를 사용해왔기에
계좌개설에 대한 내용은 

빠져있는데요.

계좌개설도 비대면으로 24시간
가능하기때문에

차례대로 해주시면 됩니다 :)

 

 

 

 

 

케이뱅크 계좌에 돈을 입금합니다.

저는 시험삼아 30만원으로 

투자해보겠습니다.

 

 


3. 다시 업비트로 돌아가서 입출금 버튼을 누릅니다.

 

 

 

 

하단의 입출금 버튼을 누르고 원화를 누릅니다.

 

 

 

업비트 계좌에 원화를 넣어
비트코인을 거래하려고 합니다.

입금하기를 눌러요.

 

 

 

 

계좌인증까지 되어야 거래가 가능합니다.

 

 

 

 

k뱅크로 계좌인증을 해요.

 

 

 

 

개인정보 동의를 누르고요.

 

 

 

 

케이뱅크 계좌번호를 입력하면 

 

 

 

 

업비트에서 케이뱅크 계좌에 1원을 송금하고

입금자명 앞의 숫자 3자리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입력한 후

 

 

 

 

ARS로 전화가 걸려오면 

인증번호를 입력합니다.

 

 

 

계좌등록 완료!

 

 

 

 

카카오페이까지 연동하라고 해서

2채널 인증수단으로 카카오페이를

인증했어요.

 

 

 

인증 요청이
카톡으로 오면 진행합니다.


인증서 발급도 진행하고요.

 

카카오페이 인증이 완료되었어요.

 


4. 업비트 입출금을 다시 눌러봅니다.

 

 

 

 

원화를 누르고

 

 

 

 

입금하기를 눌러요.

 

 


연계계좌에서
30만원을 입금하고
카카오페이로 인증해요.


인증 후


입금완료가 뜹니다.

(아 잠깐만요 ㅠ 1800원 눈물 머금고)


5. 본격 비트코인 구매하기


주문하고팠던 리플을 누르고
저는 10만원어치씩 사겠습니다.
매수확인


알트코인 몇 가지 더
사보겠습니다.
이더리움클래식 눌러봅니다.


총액에 10만원어치 살거니까
10만원 넣고 호가주문 눌러요.


확인 누르고

 

매수 누릅니다.

하하 완료되었어요.
이렇게 물렸어요🥲

매수가되면
투자내역 보유코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넵 3가지
네오 리플 이더리움클래식을
구매했던 방법 후기였습니다.

다음에
더 재밌는 이야기로
다시 찾아뵐게요!

#비트코인하는법
#업비트계좌개설
#업비트입금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