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먹거리

목포 갓바위 평화광장분수 숙소 목포호텔 클라우드인 디럭스킹 주차 숙박 조식 정보

대전-목포까지는 하루에 물론 왕복이 가능하지만, 일을 보고 식사를 하려면 1박이라도 숙박하는 것이 좋긴 하다. 평화광장 쪽 숙소를 잡게 되었는데 가격도 좋고 평도 좋았기 때문이다. 조식으로 김밥을 준다는 점도 특이했다. 

 

 

 

주변에 모텔이 엄청 많은데, 전반적으로 리모델링을 해서 쾌적하다. 가족 단위 숙박객들이 참 많았다. 나는 디럭스 킹(202호)를 여기어때에서 예약했고, 평일 기준 60,000원에 결제함.

 

클라우드인 주차

 

 

늦은 체크인 때문에 클라우드인 건물 내에 주차는 하지 못했다. (10대 정도 수용 가능) 하지만 바로 옆에 무료 공영주차장이 붙어있어서 이곳에 세우면 된다. 규모가 엄청 커서 주차 걱정은 절대 할 필요가 없다. 

 

클라우드인 디럭스 킹 시설 안내

 

디럭스 킹은 싱글베드 프레임을 두 개 붙이고 킹 매트리스 하나를 올린 침대로 되어 있었는데 편하게 잤다. 포근했던 편!

 

 

위 아래로 켜지는 독서등도 잘 활용함.

 

 

뷰는 따로 없다. 바로 옆에 다른 건물 환풍구가 있어서 잠깐씩 말고는 창문 안 열었고 공청기를 돌렸다. 

 

이곳의 장점 중 하나는 바로 스타일러가 있따는 점이다. 가져간 옷 열심히 돌려서 체크아웃할 때 정말 뽀송하게 나갈 수 있었다. 가운 2세트랑 일회용 슬리퍼 준비되어있음. 가운은 따로 사용하진 않았다. 

 

 

냉장고에 생수 2개 들어있고, 1층 카페테리아에서 계속 가져올 수 있어 편리하다. 

 

 

티비가 크고 넷플릭스, 유튜브 정말 잘 되서 밤새 넷플릭스 봤다. 길복순...ㅋ 

 

 

아래 버튼으로 조명을 조절할 수 있고, 온도 조절 됨. 온도를 올리면 온풍기가 아니라 온돌이 되어 더욱 좋았다.

 

 

수건은 보통 사이즈 4개, 발매트 1개, 샤워수건 1개(왜 2개가 아니었지... 아마 요청하면 주셨을텐데 수건 충분해서 그냥 썼음). 여유분 두루마리 1개, 드라이기 있다. 화장실 옆 공간인데 불을 켜면 조명이 화사해서 화장하기 좋았다.

 

 

완전 마음에 들었던 화장실... 아메리칸 스탠다드다... (수건걸이 마저...) 비데 있고 초깔끔...! 수압 좋고, 온도 조절 잘 됨. 어메니티 디스펜서에 들어있는데 제품 좋았음.

 

 
클라우드인 조식 
 
 
 

목포 갓바위 평화광장 클라우드인 호텔 조식으로 김밥 나옴

할머니 뵈러 목포에 다녀왔다. 목포 온 김에 맛있는 것도 먹고 쉬려고 클라우드인 호텔을 예약했는데, 조식...

blog.naver.com

 

 

클라우드인 총평

 

이 가격에 이런 편안함? 완전 추천이다. 프론트 직원분들도 친절함이 몸에 배어있었다. 재방문하고 싶은 곳.

 

 

 

 

 

 

 

목포 북항 숙박 추천

 

 

목포 해상케이블카 주변 어반 호텔 코너스위트룸 좋은 전망 고르는 방법? 조식 후기!

목포역에서 목포 어반 호텔 가는 방법 목포역에서 나와 왼쪽으로 가면 원광한의원 정류장이 있다. 1번 버스...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