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먹거리

대전 동구 이탈리안 레스토랑 지안 크리스마스 보내기

지난 봄에 다녀온 지안! 살치 크림파스타랑 먹물 크림리조또 둘 다 맛있고 아기자기한 공간이 참 마음에 들었다. 

 

대전 천동 파스타 분위기 있는 지안

저는 한식파이긴 하지만 가끔 파스타 먹으러 가고 싶은 날이 있어요. 한 두달에 한 번 정도요 ㅎㅎㅎ 괜시...

blog.naver.com

크리스마스에 응근 문 여는 곳이 없어서 예약되고 와인 콜키지 프리인 지안에 방문하기로 함

지안은 따로 주차장소가 없다. 위드힐아파트 바깥에 주차한다.

외부가 더 예뻐지고 테이블마다 태블릿이 생겨서 주문할 수 있게됨. 내부 태블릿은 미관상 별로 예쁘진 않았음 ㅠ 

안 주시면 섭섭한 식전빵! 코스트코빵인가싶다 :) ㅎㅎ

오늘은 안 먹어본 메뉴로 도전해봤는데! 신메뉴인 뇨끼와 기존에 있었지만 먹어보지 못했던 봉골레 파스타를 주문했다. 

봉골레 파스타는 전반적으로 맛있었지만 해감이 안된 조개가 몇 개 있어서 ㅠㅠ;;;; 좀 아쉬웠다. 

뇨끼는 짭쪼름하고 살짝 매운맛도 가미되어있었다. 크림은 진한편인데 묘하게 손이 안 가는 느낌? ㅠㅠ 뇨끼는 감자맛이 잘 안느껴지고 수제비맛이 강해서 더더욱 아쉬웠다.

 

결론은 둘 다 ㅠㅠ 별로였던 선택이었다. 저번 선택지가 괜찮았던 것... 재방문헀는데 너무 아쉬웠던 후기... 크리스마스에 조금 아쉬운 선택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