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먹거리

대전 초밥 맛집 동낙스시 쫀득쫀득 든든한 맛

 

이상기온으로 낮 온도가 굉장히 높았던 날이었다. 뜨끈한 탕보다 시원한 소바랑 가볍게 식사하고 싶은 마음에 초밥집을 찾게 되었다.  '장사의 신'에 나왔다고 하는 곳인데...! 개인적으로 많이 맛있고 배 부르게 먹은 곳이다. 주차는 주변 골목, 길가에 세우면 되고 주말 점심에도 주차가 크게 어렵진 않았다. 위치는 도안 6단지 센트럴시티쪽이다. 

 

홀도 깔끔하고 미리 예약하고 갔더니 편한 자리 내주셨다.

키오스크로 주문할 수 있다. 

 

스페셜초밥(23,000원) 한 세트와 

나홀로세트(13,500원) 주문해서 둘이 나눠먹었다! 나홀로세트는 면류+샐러드+초밥5피스 구성이다. 면은 먹고싶었던 소바 골랐는데 완전 시원하고 육수가 과한 맛이 아니고 깔끔했으며 면삶기가 꼬독꼬독한 느낌이 좋았다. 초밥은 초새우, 생새우, 가리비, 계란, 유부가 나온다. 퀄리티가 좋은 편이다.

10피스 구성인데! 광어, 묵은지광어, 연어2, 눈다랑어, 전복, 장어-계란, 초새우치즈, 채끝등심 초밥이 나온다. 두툼하고 큼직하게 나와서 쫄깃한 식감이 좋았다. 밥은 꼬독하기보단 촉촉한 편!

네이버리뷰하고 받은 생새우 2피스 히히 소중해! 서비스 메뉴도 어찌나 맛있던지~!!! 완전 배부르게 먹고 나왔다! 

 

 

 

 

 

대전 봉명동 동낙스시 인근 맛집 추천

 

봉명동 젤라떼리아 카리타 Carita 대전 1등 젤라또집

젤라또 도장깨기가 취미인 글쓴이는 대전 1등 젤라또집이라고 하는 젤라떼리아 카리타에 들르게 되었다. 대전 탄방동 젤라떼리아 돌체루지아 및 대전 인근 젤라또 카페 리스트 대전 탄방동 성

heemoong.tistory.com

 

 

대전 팥죽 맛집 봉명동 진월당 동지에 따끈하게!

추운 겨울이 와서인지 뜨끈한 음식이 자꾸 당긴다. 동지가 오기 전에 미리 동지 체험을 위해 대전 팥죽 맛집 진월당을 찾았다. 포장도 엄청 많고, 식사 시간엔 늘 만석이다~!! 동지팥죽 11,000원 그

heemoo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