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 정보

여자 닥스 가방50대 엄마 생신선물로 딱!

 

 

엄마가 쓰시던 백팩이 너무 오래되서 새로운 백팩을 사러 갤러리아 타임월드에 도착! 매일 실용적으로 쓸만한 백팩을 찾다보니 갤러리아 타임월드 지하 1층으로 갔다. 에스컬레이트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도 쉬움

 

언박싱을 시작해보자!

 

 

더스트백이 들어있다.

 

 

모델명은 DCBA1F404-01 이고 21년 5월 대한민국 생산제품이며 천연소가죽으로 만들어졌다.

 

품질 보증서가 있고!

 

가죽제품 특성상 오염이나 마찰, 형태변형으로 인한 A/S 불가하다는 점과 비닐, 필름지 등을 제거하면 교환, 환불이 어렵다는 내용이 써져 있다.

 


착용샷과 디테일 



 

닥스 특유의 체크무늬가 든 것들도 착용해봤는데, 기본템에 가까운 제품을 고르게 되었다. 매일 쓸 제품이기에 가장 기본적인 것으로!

 

 

안쪽 지퍼 수납공간이 있다.

 

맞은편에 텀블러 등을 끼울 수 있게 주머니가 2곳 있다.

 

 

백팩이 모양이 있는 편이라 안쪽 공간이 부족할 것 같았는데,  안쪽 공간이 생각보다 넓은 편

 

맨 앞에 작은 주머니가 있다. 열쇠 등 겉에 놓아야할 것들을 두면 좋겠다.

 

 

뱀피모양으로 닥스로고가 그려진 참이 있다. 앞 주머니 쟈크가 따로 있다. 참을 당겨서 여는 구조 아님

 

 

윗부분의 닥스 모양 로고가 새겨져있다. 별 거 아닐 수 있지만 양각으로 되어 있어서 고급스러워 보이고 쟈크도 부드럽고 튼튼한 편이다.

 

 

가방 끈 부분도 튼튼하게 박음질되어 있는 상태, 아직까지는 어깨가 불편하다거나 그런 것들은 없었다. 가방 끈도 마냥 얇지 않아서 무게도 잘 지탱해준다.

 

 

다시 가방을 맨 모습과

 

옆의 모습

어깨끈 부분의 모습이다.

 

이렇게 밑에 징이 박아져 있어서 오래도록 가죽이 닳지 않고 쓸 수 있을 것 같다. 캐쥬얼하게 문화센터 갈 때도 좋고, 격식있는 자리에서도 빠지지않아서 여러 용도로 쓸 수 있을 듯...

 

 

결론은? 50-60대 엄마 가방으로 왕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