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폴햄 조거 팬츠 LGR 28사이즈 구매 후기

최근 트레이닝복도 셋업으로 입는 게 예뻐보이고, 조거 팬츠 따뜻하고 편해보여서 하나 사기로 마음 먹고 타임월드에 방문했다.

폴햄 타임월드점에서 22.11.5 겨울맞이 조거팬츠 하나 구매했다. 올해 상품인데, 1+1 하고 있어서 맨투맨이랑 세트로 맞출 수 있었다. 핏팅도 편하게 할 수 있고 직원분들도 무척 친절했다.

 
  • 품번은 PHC4PT2301A
  • 색상은 LGR ligth grey
  • 사이즈는 28

바지 사이즈는 아무리 편한 트레이닝 복일지라도 왠만하면 입어보고 고르는 것이 실패하지 않는다. 26은 너무 꽉 끼고 30은 너무 컸다. 28이 딱이었다. 글쓴이는 하체 근육에 자신있는 여성임.

 
매장에서 핏팅할 때 안쪽에 솜털이 스타킹에 다 묻었다... 물론 한번 빨고 입으면 더이상 묻진 않는다. 기모털이 묻어난 것 같다. 엉덩이 부분이 넉넉해 커보일 순 있다. 
 
앉았을 때 모습
옆 라인도 예쁘고 뒷모습도 깔끔하다. 거의 모든 바지가 그러하듯 오래 입으면 무릎이 살짝 나오긴 한다. 활동하기 참 편함.

폴햄에 룸팬츠도 있는데, 그것은 실내복이고! 기모가 없는 디자인도 있어서 요모조모 잘 살펴보고 구매하길! 잘 찾아보면 이월상품이 훨씬 저렴하기도 하다. 가끔 세일을 하기도 한다! 나는 이 조거팬츠가 마음에 들어서 12월에 그레이 색상으로 폴햄 조거팬츠를 추가로 구매했다. 

 

빨래를 여러번 하고, 자주 입으면 아무래도 마찰때문에 보풀이 생기는 재질이긴 한다. 근데 눈에 띄게 생기는 편도 아니고, 심하지도 않아서 눈 감아줄 필요가 있을만큼 괜찮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