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먹거리

대전 만년동 레스토랑 가림소담 패스츄리 피자

친구들을 만나러 가림소담에 다녀왔다. 퇴근 후 만나기로 해서 다들 차를 가지고 와야했기에 주차가 편한 곳을 찾는 곳이 관건이었다. 가림소담은 우선 지하 주차장에 2시간까지 지원이 되었다. 입구가 좁지만 충분히 나갔다 들어왔다 할 수 있었다. (한 건물에 한 가게에서만 주차비 지원이 되서, 같은 건물 카페를 갔을 때 10퍼센트 할인은 되는 제휴가 있지만, 주차비는 중복 지원 안 됨)

가림소담은 홀이 넓고 깔끔하고 직원분이 무척 친절하다. 태블릿으로 인원수랑 메뉴 주문하면 되고, 전반적으로 귀여운 분위기! 소개팅도 꽤 하는 곳이라고 한다.

 

2인 피자세트에 크림 리조또 추가해서 52,000원 나왔다! 

2인 피자세트 구성은 참나물 간장 파스타+마르게리따 피자+사이다 2잔으로 구성!

마늘이 무척 살아있었던 조금 당황스럽지만 꽤 맛있게 먹은 크림 리조또! 베이컨이 엄청 많이 들어있다. 맛있는 편이었다. 

가림소담은 응근 한식 파스타류가 많이 있었는데, 참나물 간장 파스타 나름 괜찮았던 선택이었다. 

마르게리따로 패스츄리 피자 시켰는데 이게 젤 맛있었다. 같이 먹을 수 있는 꿀도 주셨고 식전 빵도 내어주시고 식후 식혜도 주셨다. 구성이 알찬 편 ㅎㅎㅎ 배부르고 든든하고 맛있게 잘 먹고 나왔다. 가격은 막 합리적이진 않은데, 그렇다고 엄청 비싼 것도 아니었다. 또 같은 건물 카페 이용시 주차료 중복 지원이 안 되서 다른 카페로 가야했던 점이 조금은 아쉬웠다. 그래서 카페블레스롤 대전엑스포점으로 넘어감...

 

 

대전 갑천 뷰 원촌동 카페 블레스롤 대전엑스포점

갑천뷰이자 대화동 공장뷰의 블레스롤 대전엑스포점을 한번쯤 꼭 와보고 싶었다. 매일 오전 9시에서 밤 11시까지 운영하고 주차장은 원촌동 삼화문구 쪽으로 들어오면 2시간 지원된다. 3시간 정

heemoong.tistory.com

 

전반적인 맛은 괜찮았는데, 엄청 선호하는 맛은 아니었다. 최근에 다녀왔던 곳의 기억이 워낙 좋아서였던 것 같다.

(가장 최근에 갔던 갈마동 코튼은 진짜 강추!!!)

 

 

 

 

 

좋아하는 대전 파스타집 기록

 

 

대전 브런치 코튼 갈마동 캐쥬얼 다이닝 비스트로 추천

장마로 매일 눅눅했는데, 어쩐일로 6월 막주 화요일, 수요일은 참 화창했어요! 오랜만에 브런치가 먹고 싶...

blog.naver.com

 

 

카라멜 karamel 나만 알고싶었는데 너무 유명해진 선화동 파스타집

3년 전쯤에 우연히 느낌있어서 검색하고 방문헀던 선화동 파스타집 카라멜 karamel, 소규모의 가게 그리고 ...

blog.naver.com

 

 

(탄방동스테이크)헤이스팅스에서 스테이크랑 파스타먹고왔어요!

안녕하세요 잇님들, 작년 12월말 (엄청 옛날같지만 불과 몇 주전 ㅎㅎ) 남친 생일 기념 동네맛집에 다녀왔...

blog.naver.com

 

 

대전 도룡동 플렉스다이너

#도룡동 #대전데이트 #플렉스다이너 #레스토랑 #기념일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