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먹거리

대전 갑천 뷰 원촌동 카페 블레스롤 대전엑스포점

갑천뷰이자 대화동 공장뷰의 블레스롤 대전엑스포점을 한번쯤 꼭 와보고 싶었다. 

매일 오전 9시에서 밤 11시까지 운영하고
주차장은 원촌동 삼화문구 쪽으로 들어오면 2시간 지원된다. 3시간 정도 있었더니 추가요금으로 3000원을 더 냈다. 

한 때 유튜버가 운영하던 가게로 유명했던 카페 블레스롤! 아이스크림이 시그니처인 곳이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두 잔과 아이스크림 라떼 한 잔 주문했다. 다른 카페보다 양이 많다. 그란데 사이즈 정도? 그래서 배부르다.

아이스크림 라떼는 가격이 6.5였고 폴바셋보다 조금 순한 맛이었는데 만족스러웠다.  카페인 함량이 많이 들었는지, 새벽 2시반에 잠들었고 가슴 두근거림 동반해서 낮에 컨디션 좋을 때 먹으면 참 좋을 것 같다.

갑천 보면서 편한 쇼파에서 3시간을 떠들었다.  커피 맛도 좋고 4층까지 편안하고 깔끔하게 카페가 조성되어 있어서  좋았다. 2시간은 후딱 가더이다.

주차장도 넓고 시설도 좋고 맛도 좋은데 뷰까지 괜찮은 카페블레스롤 대전엑스포점 전 괜찮았다. 빛번짐이 심한 사진이지만 갑천 반대편에서 보면 진짜 예쁘다. 물론 밤엔 밖이 잘 안 보이지만 나름 감성있고 편하게 보내다 감!
 
 
 
 
갑천 뷰 카페 추천
 

정림동 카페 본타 피자 먹으면서 갑천 즐기기

오랜만에 평일 낮에 시간을 내서 브런치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사실 정림동은 저에게 굉장히 낯선 동네였는...

blog.naver.com

 

할리스 대전도안디티 벚꽃뷰가 보이는 카페

주말에 할리스 대전도안디티점에 다녀왔어요. 토요일 오전 10시였는데, 오후에 가면 자리가 없을 것 같아서...

blog.naver.com

 

대전 오노마 호텔 스타벅스 대전엑스포스카이점에서 대전 야경 보는 방법

대전에도 신세계 백화점이 생겼다! 여름에 생겼는데 가을에 처음 가보는 사람 나야나ㅋㅋ 신세계 백화점 폐...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