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먹거리

제주 공항 24년 1월, 택시 잡고 숙소까지

저녁 7시 30분, 1월 중순 제주에서 느낀 것은 "시원하다"는 것이었다.

 

 

대전에서 청주 공항 가기, 가성비 있는 공항리무진 이용

24년 시작은 힘차게 제주도에서 시작해 보련다. 제주도행 티켓은 청주 제주 루트로 짰다. 나는 대전에 거주한 지 매우 오래되었지만 의외로 이용해 본 공항이 인천과 김포뿐이다. 대전에서 가장

heemoong.tistory.com

 

청주국제공항에서 제주 가는 여정

대전에서 청주 공항 가기, 가성비 있는 공항리무진 이용 24년 시작은 힘차게 제주도에서 시작해 보련다. 제주도행 티켓은 청주 제주 루트로 짰다. 나는 대전에 거주한 지 매우 오래되었지만 의외

heemoong.tistory.com

 

 

에어로케이 청주-제주행 비상구좌석

대전 복합터미널에서 청주국제공항까지 잘 도착했고 빠르게 에어로케이 티켓팅을 해보기로 한다. 대전에서 청주 공항 가기, 가성비 있는 공항리무진 이용 24년 시작은 힘차게 제주도에서 시작

heemoong.tistory.com

 

대전에서 청주까지, 또 청주공항, 비행기 내에서 흔들림+히터의 영향으로 생겼던 컨디션 난조를 제주의 시원한 바람이 싹 씻겨주었다. 대중목욕탕에서 지지고 몸이 뜨끈뜨끈한 상태로 밖에 나왔을 때 맞는 시원하고 상쾌한 바람 같았다.

 
 
수하물 부친게 없어서 바로 출구로 나왔고, 공항 출구에서 횡단보도 하나를 건너면 택시승차장이 있다. 줄을 서서 기다리고, 안내에 따라 1 2 3 4 칸을 직원이 지정해주면 차례대로 택시를 타는 시스템.
 

택시를 타고 10분 정도 숙소(제주시 연동까지) 로 이동 6100원 소요. 택시기사님은 불친절한 편이라 제주여행이 얼마나 재밌으려고 그러나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