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먹거리

파리공원 비체나라 23. 1. 31. 까지

양천구 목동에서 제2회 비체나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목동 파리공원 및 안양천 일대에서 진행되는데, 파리공원에서 진행하는 비체나라 페스티벌을 살펴보도록 하자!

부영아파트 및 목동학원가에서 파리공원 방향으로 걷다 보면 "PARC DE PARIS" 파리 공원이라고 프랑스어로 적혀있다.

 

목동 파리공원 야경

양천구 목동 주민이라면 자주 가게되는 곳이 바로 파리공원이다. 최근 새단장을 하면서 기존의 느낌과 정말 많이 달라졌는데 우선 밤의 파리공원부터 살펴보도록 하자. PARK DE PARIS 말 그대로 파

heemoong.tistory.com

보통은 위와 같은 야경을 볼 수 있는데, 지금은 비체나라 축제 중이므로 아래와 같이 꾸며져 있다.

 

2023년 1월 현재, 살롱 드파리 내부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져 있었다.

파리공원 커뮤니티센터인 살롱 드 파리의 1~2월 프로그램은 아래와 같다. 

 

전시/ 교육/ 영화상영/ 공예 등 다양한 활동들로 채워져 있다.

 

살롱매니저에게 요청하여 보드게임도 가능하다.

살롱 드 파리를 나와 가볍게 파리공원을 걸어본다.

은은한 불빛이 파리공원과 잘 어우러진다.

목5동성당과 SBS방송국이 보이는 포인트로 무척 조화롭다.

파리공원 책쉼터 근처와 에펠탑 주변도 비체나라로 꾸며져있다.

 

파리공원 책쉼터

목동 파리공원 야경 양천구 목동 주민이라면 자주 가게되는 곳이 바로 파리공원이다. 최근 새단장을 하면서 기존의 느낌과 정말 많이 달라졌는데 우선 밤의 파리공원부터 살펴보도록 하자. PARK

heemoong.tistory.com

여름엔 음악 분수로 즐거웠던 목동 파리공원! (아래의 링크 참고) 23년 1월 31일까지 비체나라로 아름다운 모습을 자랑하니, 꼭 가보시길 권해드린다!

 

목동 파리공원 음악분수와 낮의 모습 즐기기

목동에 위치한 파리공원에 낮에도 방문해보기로 했다. 곧 음악분수가 시작한다. 분수가 나오는 구간에 아이들이 들어가지 않도록 안전요원들이 세심하게 살피고 있다.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heemoo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