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먹거리

탄방동 밥집 카츠고메이 카츠맛집 (대전 카츠 맛집 추천 포함)

탄방역 1번 출구에 있는 카츠고메이를 다녀왔다! 나는 돈까스 매니아인데, 사실 경양식 돈가스보단 일식 카츠를 좋아하는 편이다! 

소바 in 카츠란 간판을 달고 있는 카츠고메이! 가츠고메이만의 특별 레시피로 100시간 이상 저온 숙성시킨 질 좋은 고기로 겉바속촉 카츠를 맛 볼 수 있다. 

나는 치즈카츠를 주문했다. 한 상에 11,000원이고 카츠류의 특징은 4조각이라 배가 부르지 않을 것 같지만 배가 터진다는 점! 치즈가 주욱주욱 늘어나고 고소하다! 베이스는 등심카츠다. 치즈 없이 등심카츠만 즐기면 10,500원이다.

 

 

갈마동 밥집 우츠 특 등심 가츠랑 안심 가츠 먹고 왔어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돈가쓰 ㅎ_ㅎ 난 떡볶이보다 돈가쓰를 더 좋아한다! ㅋㅋㅋ 오늘은 갈마동에 돈가쓰 먹...

blog.naver.com

다른 친구는 안심카츠를 먹었는데! 하나씩 나눠먹었다. 갈마동 우츠 안심가츠와 맛이 흡사했다. 아무래도 원재료가 안심이다 보니 비슷할 수밖에 없다. 개인적으로 안심보다 등심카츠의 맛을 더 좋아하고, 이왕이면 치즈등심카츠가 더 좋다.

 

 

크레이지카츠 신세계백화점대전점 특로스카츠정식 외 먹방시리즈

일요일 저녁 신세계백화점에 갔는데, 사람 엄청 많았다. 5시 30분쯤 이른 저녁 먹기로 했고, 지하 1층 돌아...

blog.naver.com

맛잇다고 유명하지만 가성비가 잘 나오지 않았던 신세계백화점 지하에 입점한 크레이지 카츠도 괜찮았다!

 

 

대전 돈까스정석의 재발견 스페셜 특등심돈까스

오랜만에 자유부인이 된 친구를 만났다. 즐거운 탄방동 번개타임이었다고 한다. 갑자기 생각나는 곳은 역시...

blog.naver.com

하지만 대전에서 제일 맛있는 카츠는 역시 탄방동 돈가스정석의 스페셜 특등심돈까스다! 

 

고기의 질감과 적당한 기름기를 즐긴다면 돈가스정석을, 치즈 맛의 고소함을 더 느껴보고자 한다면 카츠고메이를 추천해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