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먹거리

대흥동 파스타맛집 도프차일드키친

대전평생학습관 옆에 위치한 대흥동 파스타집 도프차일드키친은 4인 이상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모임 인원이 딱 4명이었기에 문자로 예약을 하고 갔다. (010-5256-5121)

주차공간은 따로 없어서 공영주차장 이용하면 된다. 11:30~21:00 영업하는데 15:00~17:00 브레이크타임을 철저히 지키기 때문에 밖에서대기타다가 정시에 들어와야 함. 5시에 만석이 되는 기적... 오픈런 해야하는거냐며... 아! 월요일 영업x, 화요일은 저녁 장사만 함.

인스타감성의 잘 꾸며진 매장으로 테이블은 5개 정도,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은 매장이다. 소리가 적나라하게 들리진 않지만 좀 시끌시끌해서 밥을 얼른 먹고 카페로 가서 대화를 나누기로...!

식전빵이랑 샐러드를 정말 넉넉하게 주신다. 메뉴는 파스타 4가지 종류로 주문했는데 모두 13,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이었다. 

트러플크림뇨끼(13,000원)는 크림 베이스가 고소하고 진했다. 가격과 맛과 재료의 밸런스가 좋다. 여긴! 뇨끼가 감자맛이 진짜 일품이었다. 지난번에 다녀온 지안과 좀 많이 비교가 되었다 ㅠㅠ흑흑...지안은 다시는 안 가는 것으로 해 ㅠㅠ 

2023.12.25 - [여행&먹거리] - 대전 동구 이탈리안 레스토랑 지안 크리스마스 보내기

스테이크버섯리소토(13,000원) 발사믹식초로 맛을 낸듯한 스테이크와 버섯이 넉넉한 크림리조또다. 뇨끼와 마찬가지로 맛있었다.

봉골레파스타(13,000원) 지안과 또 비교가 되네 ㅠㅠ 해감이 잘된 통통한 조개들과 적당한 면삶기가 조화로웠음

바다파스타(13,000원) 이름이 정말 귀엽다. 바다 파스타라니! 토마토 베이스인데 너무 가볍지 않게 해산물 맛을 잘 살렸다. 

가성비 좋은데, 맛도 좋은 곳 도프차일드키친이었다. 오픈런이 좀 어렵다는 점, 주차가 어렵다는 걸 제외하면 

 

5시에 금방 만석이 되어버리는 지 이해완... 나 엄청 맛있게 먹었네 생각해보니까^^;

 

 

 

 

 

 

 

대흥동 도프차일드 인근 맛집 추천

 

대전 대흥동 스시쿠루마, 웨이팅도 괜찮아!

저는 쫀득하고 씹는 맛이 좋은! 먹고나서 건강이 좋아질 것이란 믿음을 주는 스시를 참 좋아해요♥️ 친구...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