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먹거리

만년동 이탈리안 강자 만보우노 기념일 추천

ㅂ1년만에 만보우노에 다시 왔다! 나름 만보우노 이사 전과 이사 후를 다 가본 사람으로 이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메뉴에 대한 끊임없는 개발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정말 고급스러운 맛과 좋은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늘 노력하는게 느껴진다.

 

대전 만년동 만보우노

#대전만년동맛집 #만보우노 작명센스가 돋보입니다. 만(년동)+buono(맛있다!) 4-5테이블이 구비되어있어 소...

blog.naver.com

 

 

만년동 만보우노 재방문했어요.

2020년 가을에 다녀왔던 만보우노! 같이 갔던 선생님 지인의 아드님이 운영하시는 곳이라고 들었는데 2-3년...

blog.naver.com

위치는 만년고 인근으로 주차는 골목 주차가능하다. 네이버 예약 가능! 

주말 오후에 방문한 만보우노는 만석이다. 예약 없이는 식사하기 어려워 보인다.

따뜻한 분위기가 참 좋은 곳이다. 요즘 소화가 잘 안되서 음식을 많이 못 먹어 여러가지 주문하지 못한게 아쉽다. 코스도 2인 6만원 이상으로 형성되어 있어서 다음에는 코스로 도전해볼 계획!

부채살 스테이크 버섯 리소또 (20,000원)는 부채살 스테이크를 먹기엔 배가 부르지만, 고기를 포기할 수 없으며 크림 리소또를 좋아하는 경우 주문하면 좋다. 숯불에 구운 스테이크와 버섯에 부드러운 크림리소또를 맛 볼 수 있다. 진짜 깊은 맛이 느껴져서 좋았다. 완전 추천하는 메뉴!

궁금해서 주문해 본 성게알 어란(23,000원) 성게알은 못 참기 때문에 바로 주문한 오일 파스타다. 녹진한 성게알과 최상급 어란으로 맛을 내었다고 한다. 고소한 맛이 좋다. 성게알이 위에 통째로 올라가지 않아서 비주얼 상으론 일반 오일파스타처럼 느껴지지만

맛은 상당히 좋은 편이었다. 그래도 나는 고명 욕심이 있는 편이라 맛있지만 다음번엔 패스할듯하다.

기념일에 훌쩍 다녀오기 좋은 만보우노 추천이다:) 퀄리티에 적정한 가격이란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