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먹거리

대전 탄방동 파스타 맛집, 헤이스팅스 분위기 최고

 

 

20년 12월 헤이스팅스 방문

 

(탄방동스테이크)헤이스팅스에서 스테이크랑 파스타먹고왔어요!

안녕하세요 잇님들, 작년 12월말 (엄청 옛날같지만 불과 몇 주전 ㅎㅎ) 남친 생일 기념 동네맛집에 다녀왔...

blog.naver.com

 

21년 가을 헤이스팅스 방문

 

헤이스팅스 또 다녀왔어요.

도대체 몇 번째지? 헤이스팅스 좋네요 : ) 재료도 푸짐하고 맛에 진심인 곳 유일하게 어려운 건 탄방동에서...

blog.naver.com

 

  • 헤이스팅스도 몇 번 왔는지 기억도 안 날만큼 자주 온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 인스타맛집이라고 홍보에만 몰두하고 맛이 떨어지는 곳도 종종 있지만
  • 헤이스팅스는 늘 맛있고 좋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기분 좋은 곳이다.
  • 심지어 20년부터 봉골레는 가격 동결, 스테이크도 가격이 아주 조금씩 밖에 오르지 않았다는 것을 지난 글들을 다시 읽으며 알게 되었다.
  • 또한 메뉴도 조금씩 변경되어서 예전에는 판매했지만 지금은 없는 메뉴도 있다. 

 

  • 오늘은 로메인 시저 샐러드 (12.) 와 치킨 크림 리조또(17.), 라자냐(17.)를 주문했다.
  • 둘이서 가면 주로 창가 자리에 배정된다. 
  • 불편하지만 늘 만석이라 어쩔 수 없는 부분
  • 로메인 시저 샐러드는 앤쵸비, 로메인, 베이컨, 그라나파디노, 레몬즙, 사워 크림으로 만들어져 나온다.
  • 상큼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 
  • 샐러드만 먹어도 배가 부를 정도로 포만감 있게 나옴
  • 앤쵸비가 들어간다고 비린 맛이 나진 않는다.
  • 헤이스팅스에서 처음으로 샐러드를 시도해봤는데 괜찮은 선택이었다!
  • 치킨 크림 리조또는 구워낸 닭다리살 토핑에 치킨 스톡과 생크림으로 만들었다.
  • 구운 닭다리살이 꽤나 바삭하고 부드럽고 고소한 리조또랑 퍽 잘 어울린다. 고슬고슬한 밥알 느낌을 잘 살려내면서도 부드러운 게 맛있는 리조또다.
  • 라자냐는 토마토소스와 크림치즈, 베이컨, 새우로 속을 채웠다.

  • 헤이스팅스의 라자냐가 더욱 고급스럽고 풍부한 맛이 나는 것은 아낌없이 넣은 크림치즈 층 덕분이라 생각한다.
  • 고소하고 깊은 맛이 인상적
  • 헤이스팅스는 늘 실망시키지 않는다.
  • 늘 맛있는 곳! 
  • 양도 많아서 둘이 가서 두 가지 음식을 주문해도 충분하다 생각함
  • 한 가지 조금 아쉬운 점은 내부가 좁고 환기가 잘 안된다는 점인데, 음식은 계속 만들어지고 공기가 조금 매캐한 편이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맛, 가격, 분위기 다 괜찮은 집이라 계속 방문하게 되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