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대전독립서점 마음독립서점 꽃, 그림책 테라피

은구비 공원 옆, 노은 7단지 뒤편에 위치한 마음독립서점에 꽃, 그림책 테라피를 다녀왔다. 

그림책 테라피와 꽃꽂이라는 힐링 원데이클래스였다! 

마음독립서점은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다. 내려가는 길에 아주 친절한 설명과 아로마 향이 참 좋았다. 주차는 잠시 은구비공원 쪽에 해 두었다. 

마음독립서점은 독립서점이면서 여러 예술 치유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곳인데, 안쪽에 예쁜 공간에서 오늘의 꽃, 그림책 테라피를 진행했다. 

맛있는 다과가 준비되어 있었다! 

오늘은 네 가지 그림책을 책방지기 마르타님이 읽어주시고, 각각 활동지에 따라 생각하는 바를 적은 후 돌아가면서 생각을 나눴다. 심오한 이야기, 재밌는 이야기, 평소에 하는 생각 등 자유롭게 무엇이든 이야기했다. 확실히 같은 책을 읽어도 가지각색으로 다른 생각을 하는 게 신기했다. 

꽃꽂이도 신중하고 열심히 해보았다. 곧 어버이날이라 부모님께 드릴 마음으로 차분하고 예쁘게 만들어보았다. 시간은 총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었다. 

마음독립서점은 재미난 그림책이 참 많이 있어서 꼭 다시 오고싶은 곳이었다. 

대전, 세종 독립서점
 

대전 독립서점 삼요소

대전에 있는 독립서점 중 나는 어은동 우분투북스에 여러번 가보았고, 삼요소에 가보고싶었는데 이곳에서 ...

blog.naver.com

 

 

세종 독립서점 단비책방 나들이

세종 전의면 비암사 주변 주택들 옆에 위치한 단비책방에 다녀왔어요. 1월 막바지에 눈이 좀 왔었는데, 산...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