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먹거리

대전 카페 가볼만한 곳 보문산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 마당

누군가의 취향을 알아간다는 것은 참 즐거운 일이다. 특히나 내가 존경하고 배우고 싶은 이의 취향이라면 더더욱!

해 질 녘 보문산 근처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 마당에 다녀왔다. 오늘은 내가 좋아하는 분의 취향을 좇아가본다. 나는 처음 와봤는데 문을 열고 들어선 순간 또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게 한 아늑한 곳이었다. 주차도 정말 편하다. 건물 옆에 주차선이 있기도 하지만 맞은편이 다 주차공간이다. 

1층에는 카운터와 직접 구운 빵들이 진열되어있다. 빵을 주문하면 따뜻하게 구워주셔서 더 맛있다. 사장님 인상이 참 좋으시다. 따뜻한 엄마상이시다. 나도 그렇게 아름답게 나이 들고 싶다.

화장실을 쓰러 2층에 왔는데 2층은 더욱 다락방처럼 꾸며져있었다. 스터디를 하기도 하고, 담소를 나누기도 하고 동네 주민들의 오랜 놀이터 같은 곳이었다. 

1층은 좀 더 통창이라 밖이 잘 보였고, 

2층은 작은 창들 사이로 문화동이 보인다. 참 낭만있는 곳이었다. 

구석구석 사장님의 손길이 안 닿은 곳이 없는 단정한 곳이다.

치즈식빵이랑 크림치즈머핀 다 맛있다. 사장님이 직접 구운 맛있는 베이커리를 맛보러 다시 와야겠다는 생각뿐...! 가격도 착하고 맛있다. 음료도 맛있었음! 

 

대전 문화동 내돈내산 먹었던 기록 

 

대전소바맛집 문화동 소바노하나 시원한 소바 돈까스 알밥 줄서는 맛집 내돈내산 후기

가끔 생각나는 냉모밀! 여름에는 더더욱 소바맛집을 찾아다니게 되는데, 대전 문화동의 소바노하나 왜 나만 몰랐지? 다 알고 있었네... 위치는 대전예술가의 집 바로 옆 주상복합인 센트럴 스타

heemoong.tistory.com

 

대전맛집 서대전 문화동 건강쌈밥 대운산채

우리 커플은 롱런을 위한 건강 밥상을 추구한다. 작년부터 자주 뽀송님이 여긴 꼭 데려가고싶다고 했던 곳으로 서대전네거리 쪽에서 영화를 보기로 해서 저녁은 대운산채에서 먹기로 했다!완전

mongmoong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