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먹거리

용소로 이탈리안 레스토랑 윤찬 비스트로

 

 

용소로의 아기자기함이 좋아 응근 자주 찾게 되는데, 오늘은 생긴지 얼마 되지않아 후기가 별로 없었던 윤찬 비스트로에 방문해보기로 했다! 얼마 없는 후기 속에 맛있다는 칭찬이 가득했기에- 진정성이 느껴졌다. 용소로는 주차가 어렵진 않지만 건물 주변에 세워도 되서 좋았다.

윤찬 비스트로 안에 들어와서 친구를 기다렸다. 사장님께서 친구를 기다리는 손님인 나를 위해 차를 끓여주셨다. 굉장히 세심하게 챙겨주심이 느껴졌다. 벌써 어떤 음식이 나올지 기대가 되더라!

3월 중순, 나의 생일이었던 날! 따뜻하게 내어주신 차를 마시며 쉼 없이 달렸던 월요일, 잠시 휴식을 취해본다.

윤찬 비스트로는 엄청 넓은 홀은 아니지만, 정돈된 느낌이 좋았다.

주문 즉시 조리되기 때문에 10-15분 정도 기다려야 한다. 

오전 10시~오후 3시까지만 판매하는 윤찬 브런치, 세트메뉴, 샐러드, 리조또, 파스타랑

스테이크, 감바스, 피자, 스프, 사이드, 음료, 와인이 준비되어있다. 가격이 엄청 착하다 :)  

명란 오일 파스타와 쉬림프 크림리조또를 주문했다!

명란 오일 파스타 11.5

꽤 매콤한 파스타인데, 소면과 스파게티면의 중간 굵기의 얇은 파스타면과 매운 명란오일소스가 찰떡이었다. 국물이 참 맛있어서 파스타를 다 건져먹고 계속 떠먹게되는 마성의 맛, 절대 실패하지 않을 메뉴라는 생각이 든다. 특히 느끼한 것 안 좋아하시는 분에게 추천!

쉬림프 크림리조또 12.5

크림리조또가 부드럽다. 완전 깊고 꾸덕한 맛은 아니지만 윤찬 비스트로만의 맛이 있다! 재료도 아낌없이 들어있음!! 꽤나 만족스러웠던 메뉴였다.

윤찬 비스트로 많지 않았지만 왜 평이 다들 극찬이었는지 알 것만 같았다. 음식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나오고 가격도 정말 괜찮다. 그리고 사장님이 참 좋으시다... 정말 더더더욱 번창했음 하는 곳! 또 와야겠다!


 

 

용소로 카페&레스토랑 

 

 

용소동 드로이 좋은사람들과 시간보내기 좋은 곳

장태산에 단풍구경갔다 돌아오는 길에 들른 용소동 드로이 소개해드릴게요. (아래 링크는 장태산 갔다가 들...

blog.naver.com

 

 

대전가수원 용소로카페 미크맷 분위기와 맛 모두 만족스러웠다.

예전에 광산언니랑 미크맷에서 만나려고했는데 주말 오후엔 꽉 차 있어서 들어갈 수가 없었다. 어쩔 수 없...

blog.naver.com

 

 

용소로 루트비 브런치 먹고 왔어요.

브런치는 아침과 점심을 합성해 만든 영단어로 우리나라 말로는 아점이다. 진짜 그 의미를 지키고 있는 루...

blog.naver.com

 

 

대전 용소로 카페 인아웃

매화와 벚꽃이 함께 피다니...! 지구온난화가 분명합니다 ㅎㅎ_ 주말은 정말 푹 쉬었어요. 아무 생각 없이 ...

blog.naver.com

 

 

대전 프랭크커핀바 시그니처 프랭크커피 꼬숩다.

용소동 산책오면서 여기 꼭 와봐야지 눈도장 찍어놨던 프랭크커핀바! 드뎌 와보네 >_<! 호그와트 느...

blog.naver.com

 

 

폴 로스터즈 & 7Lofi 대전 갬성카페 찾아다녔던 기록

정말 별거 없는 일상글...ㅋㅋ 아침부터 뭘 적어볼까 한참 생각하면서 멍때렸어요. 아침에 진짜 추워서 점...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