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먹거리

벌곡휴게소 하행 먹거리 및 목포 여행 정리

 

23.11.18. 첫 눈이 내렸던 주간이다. 산에는 흰 눈이 녹지 않아 단풍과 절경을 이루었다.

 

 

식사도 하고 주유(휘발유 리터당 1609원이었음...) 도 할겸 벌곡휴게소 논산방향으로 진입했다.

명랑식당에서 주문한 시래기국밥 꽤 괜찮다. 슴슴한데 멸치육수가 끝내줌

 

한양식 고기비빔밥은 그냥 그랬다.

 

 

 

대전에서 약 3시간을 달려 도착한 목포!

시간이 조금 있어서 옥암수변공원을 잠시 걸었다. 남악 캐슬 위너스에 살면 좋겠더라... 

 

 

 

 

 

 

일 끝나고 먹었던 맛난 저녁! 하당먹거리 진짜 추천이다. 내년에 다시 목포에 오면 재방문할 집이다.

 

목포 낙지탕탕이 하당먹거리

목포에 갔으면 꼭 먹어야하는 것들이 있다. 그 중 하나가 낙지 탕탕이인데...! 이번에 찐맛집을 찾아서 무척 기쁘고 기록에 남기려고 한다. 내년 1월에 다시 목포 방문할 일이 있는데 다시 방문

heemoong.tistory.com

 

 

당일치기로 대전에 컴백해야했기에 카페인 수혈이 필요했다. 커피창고로에서 커피 마시고 다시 운전했더니 꽤 밤 운전이 괜찮았다.

 

목포 상동 커피창고로 라떼랑 쇼콜라라떼 마시기

지난 6월에 목포에 다녀오고 5개월 만에 다시 찾았다. 6월 방문 기록은 아래 링크에 정리해두었다. 목포 가볼만한 곳 영란횟집 민어회 코스 찐추천! 외가가 목포에 있어서 어릴적부터 참 많이 왔

heemoo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