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먹거리

대전 봉명동 젤라또 소르베 맛집 "젤라떼리아 카리타" 재방문

 

대전 태평소국밥 소 내장탕, 소 국밥, 육사시미 솔직 후기 / 온통대전 가능 여부

21년을 마지막으로 태평소국밥에 오랜만에 방문했다. 3년 만이다. 그 사이에 가격도 야금야금 오른 태평소 국밥...! 그러나 여전히 맛있었다. 대전 태평소국밥 비 오는 날에 딱 오늘은 꼭 맛있는

heemoong.tistory.com

태평소국밥에서 국밥 먹고, 후식으로 젤라토 먹으러 봉명동에 방문했다! 

 

봉명동 젤라떼리아 카리타 Carita 대전 1등 젤라또집

젤라또 도장깨기가 취미인 글쓴이는 대전 1등 젤라또집이라고 하는 젤라떼리아 카리타에 들르게 되었다. 대전 탄방동 젤라떼리아 돌체루지아 및 대전 인근 젤라또 카페 리스트 대전 탄방동 성

heemoong.tistory.com

많은 젤라또집을 가보았지만 현재 대전에서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는 곳은 카리타다!

낮에도 예쁘지만 밤에도 참 세련된 느낌이 좋다.

컵(2 가지맛)은 5,000원이고 2개 구매했다. 구운 피스타치오, 발로나 다 초콜릿, 리조, 크림치즈무화과콩포트 이렇게 4개 골랐다. 

(왼) 리조: 달달한 쌀 맛, 젤라토의 기본 맛 중 하나다. 쫀득하면서도 부드럽고 본연의 맛은 살리되 과하지 않다. 

(왼) 무화과 콩포트: 저번에 먹었을 때 맛있었던 기억이 나서 또 시도했다. 무화과의 진한 맛을 좋아한다면 누구든지 사랑할 수밖에 없는 깊고 진한 맛! 

(오) 구운 피스타치오: 첫 시도임에도 가장 맛있었던 것! 견과류와 젤라또 조합은 늘 옳다. 고급지게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오) 발로나 다 초콜릿: 초콜릿 알이 씹히는 우유맛 젤라또...! 첫 시도였고 다른 맛들에 비해서는 평범했다. 

성인 두 명이서 먹기에도 충분한 맛...! 앉아서 달달함을 즐기다 보면 어느새 시간은 순삭 된다. 

셔벗보다 우유 베이스를 좋아하기에, 늘 우유 맛으로 주문하게 된다. 

귀여운 오리궁둥이로 마무리...! 스탬프도 벌써 3칸 찍었다...!